바다104님의 커피빈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104님의 커피빈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104
리뷰40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6.01
커피빈 아메리카노 미니 스틱은 손님이 오셨을 때 간편하게 커피를 준비할 수 있도록 구매한 제품이에요. 저는 평소에 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남편이랑 시부모님께서 좋아하셔서 집에 항상 준비해 두고 있어요.
맛이 진하고 커피 향도 좋아서 가끔은 저도 마시곤 해요. 특히 얼음을 넣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시면 더 맛있게 느껴져요.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편리하고, 추운 겨울에는 따뜻하게 마셔도 좋아요. 집에 하나쯤 두면 유용한 커피인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5kcal
커피빈아메리카노
4.9(리뷰 19개)
·식단기록17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