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마이닭 닭가슴살볼 콘옥수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마이닭 닭가슴살볼 콘옥수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옥수수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캐네 들어간 옥수수랑 같이 밥이랑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옥수수가 달달 하기도 하고 고집을 때마다 오독오독하게 시 피는 맛이 있어서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밥이랑 먹으면 최고의 식사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5kcal
마이닭닭가슴살볼 콘옥수수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