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스타벅스 바닐라 시럽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스타벅스 바닐라 시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바닐라시럽을 커피에 넣어서 바닐라라떼를 마셨어요.
바닐라시럽 한티스푼을 넣어서 마시면 커피의 당도와 맛.향이 딱 맛이는 라떼라 됩니다.
은은한 바닐라항이 커피의 맛과 향을 더 깊게 해주네요.
부드러운 맛의 라떼 바닐라시럽을 넣어서 달콤하고 맛이 참 좋지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285kcal
스타벅스바닐라 시럽
5.0(리뷰 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