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스타벅스 바닐라 시럽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스타벅스 바닐라 시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바닐라시럽을 커피에 넣어서 바닐라라떼를 마셨어요.
바닐라시럽 한티스푼을 넣어서 마시면 커피의 당도와 맛.향이 딱 맛이는 라떼라 됩니다.
은은한 바닐라항이 커피의 맛과 향을 더 깊게 해주네요.
부드러운 맛의 라떼 바닐라시럽을 넣어서 달콤하고 맛이 참 좋지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285kcal
스타벅스바닐라 시럽
5.0(리뷰 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