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면사랑 칡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면사랑 칡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1
냉면이 먹고 싶어가지고 계란이랑 육수가 시원한 냉면을 바로 먹었습니다. 요즘에는 너무 더워가지고 무조건 차 음식을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면 종류를 많이 먹게 되는데, 이거 먹으면 더위가 가시는 거 같아가지고 너무 좋아요.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85kcal
면사랑칡냉면
4.9(리뷰 15개)
·식단기록2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