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콩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콩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샐러드를 챙겨 먹고 있는데 오늘은 콩이 가득 들어간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여기 샐러드에다가 병아리콩이랑 그냥 작은 콩 둘 넣어가지고 넣어도 맛있고 나중에는 갈아 가지고 후무스로 먹어도 정말 맛있는 레시피가 되는 방법이 되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84kcal
콩샐러드
5.0(리뷰 14개)
·식단기록1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