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사과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6.01
아침을 먹고 나서 잠깐 외출을 하고 와서 간식으로 냉장고에 있는 사과즙을 먹었습니다. 지난 겨울에 생 사과를 착즙해서 포장한 것으로 100% 사과즙입니다. 사과의 향과 달콤한 맛이 온전하게 느껴집니다. 식이섬유가 있는 생과일이 더 좋지만 가끔은 마셔도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