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946님의 닥터키친 귀리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946님의 닥터키친 귀리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946
리뷰87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입안에서 알알이 겉돌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면서도 톡톡 터지는 다채로운 식감이 씹는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려 주며, 씹을수록 담백하고 깊은 단맛이 배어 나와 아주 매력적이에요. 식이섬유가 풍부해 칼로리 부담을 낮추면서도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주죠.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210kcal
닥터키친귀리밥
5.0(리뷰 22개)
·식단기록5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