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닥터키친 귀리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닥터키친 귀리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입안에서 알알이 겉돌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면서도 톡톡 터지는 다채로운 식감이 씹는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려 주며, 씹을수록 담백하고 깊은 단맛이 배어 나와 아주 매력적이에요. 식이섬유가 풍부해 칼로리 부담을 낮추면서도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주죠.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210kcal
닥터키친귀리밥
5.0(리뷰 24개)
·식단기록5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