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찐감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찐감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포슬하고 구수한 맛이 나는 감자 냄비에 쪄서 먹었습니다. 물은 감자가 잠길 정도로 넣어준 다음에 뚜껑 덮고 센불로 끓여주다가 중불로 줄여줍니다. 다 익은 후에 뚜껑 닿고 뜸 들여주면 더 맛있습니다.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지요
#일반식 #점심

1개(130g)
110kcal
찐감자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