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진라면 매운맛 맛있어요
진라면 매운맛은 사골 베이스의 진한 국물에 고추의 얼큰함이 더해진 ‘얼큰하고 개운한’ 매운맛입니다
진라면 약간매운맛은 순한맛보다 맵고 매운맛보다 덜 자극적이며, 순한맛과 매운맛의 중간 단계입니다
해장라면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500kcal
오뚜기진라면 매운맛
4.8(리뷰 194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