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1
진라면 매운맛 맛있어요
진라면 매운맛은 사골 베이스의 진한 국물에 고추의 얼큰함이 더해진 ‘얼큰하고 개운한’ 매운맛입니다
진라면 약간매운맛은 순한맛보다 맵고 매운맛보다 덜 자극적이며, 순한맛과 매운맛의 중간 단계입니다
해장라면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500kcal
오뚜기진라면 매운맛
4.8(리뷰 18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