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오뚜기 김치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오뚜기 김치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1
오뚜기 김치 라면 입니다
마트에서 세일하길래 구매했어요
김치 라면은 다른 라면 에 비해 덜 기름지고 그래서 덜 느끼하더라구요
라면 자주 안먹는데 한번씩 먹고싶을때 먹으면 맛있어요
귀찮아서 김치없이 그냥 라면만 먹었는데도 개운하고 깔끔한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525kcal
오뚜기김치라면
4.6(리뷰 66개)
·식단기록9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