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노브랜드 도토리 분모자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노브랜드 도토리 분모자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01
노브랜드 분모자 볶이 입니다
맛있어요
시판 제품중에 노브랜드 떡볶이도 맛있어서 종종 구매합니다 소스양도 넉넉해서 사리 넣고 해먹어도 좋아요
분모자 볶이도 소스양 넉넉해서 분모자 떡볶이떡 라면사리 양배추 양파 대파 넣고 보글보글 끓여서 2인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23g)
690kcal
노브랜드도토리 분모자볶이
4.0(리뷰 3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