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농심 해물 안성탕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농심 해물 안성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안성탕면 입니다
옛날에 좋아해서 자주 사먹다가 어느순간 맛이 없어서 진라면 순한맛 먹다가 요즘 들어 몇번 사먹다 보니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밥 해먹기 귀찮아서 라면 자주 끓여 먹어요
안 먹어야 하는데 게을러서...
계란 왕란 흰자만 2개 넣었더니 계란도 많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12g)
485kcal
농심해물 안성탕면
4.8(리뷰 35개)
·식단기록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