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농심 해물 안성탕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농심 해물 안성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안성탕면 입니다
옛날에 좋아해서 자주 사먹다가 어느순간 맛이 없어서 진라면 순한맛 먹다가 요즘 들어 몇번 사먹다 보니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밥 해먹기 귀찮아서 라면 자주 끓여 먹어요
안 먹어야 하는데 게을러서...
계란 왕란 흰자만 2개 넣었더니 계란도 많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12g)
485kcal
농심해물 안성탕면
4.8(리뷰 35개)
·식단기록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