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동근이 숯불양념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동근이 숯불양념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숯불양념구이를 저녁식사로 먹어봣어요. 국내산 고기라 뷰즈럽고 육즙이 가득이라 구워서 먹을때도 그 식감이 흘륭햇어요. 양념도 가득 뭍혀잇어 좀더 맛깔나게 먹을수 잇엇답니다. 가격대는 좀 비싸지만 맛 자체는 깔끔해서 만족햇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28kcal
동근이숯불양념구이
5.0(리뷰 11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