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구름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구름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구름
리뷰24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농심 육개장 사발면 정말 오랜만에 먹는다
면이 얇아서 좋아한다.
먹댜보니 양이 적다라는 것을 느끼는순간 더 먹을 양이 없다는 사실을 안 순간 화가 났다.
너우 좋아하는 사발면 중 하나이기에 잘 안 사는 편이다.
있으면 계속먹을것같아서...ㅠ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