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후니님의 두부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후니님의 두부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후니
리뷰53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따끈하게 데쳐낸 담백한 두부와 매콤달콤하게 볶아낸 김치를 곁들여 시원한 막걸리와 함께 먹었어요. 도톰하게 썬 두부 한 조각에 잘 익은 볶음김치를 얹어 한 입에 넣으면,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 고유의 맛 뒤로 김치의 아삭한 식감과 매콤한 감칠맛이 조화롭게 섞이네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어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01kcal
두부김치
4.8(리뷰 370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