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구름님의 크리스피크림 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구름님의 크리스피크림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구름
리뷰24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6.01
정확한 이름은 아몬드크림라떼다.
먼저 위에있는 크림부터 먹었다.
먹다보니 크림만 다 먹어서 밑부분을 마시니 쓰다.
잘 저어서 마셔야하는데 ...
아몬드 맛이 나면서 커피맛이 난다.
다음에는 크림 조금 먹은 뒤 잘 섞어서 먹어봐야 제대로 맛을 알것같다
#일반식 #간식

1잔(285ml)
139kcal
크리스피크림라떼
4.8(리뷰 87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