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곰곰 단백질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곰곰 단백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1
오늘 간식 단백질바 과자 입니다ㅋ
맛은 솔직히 진짜 맛없습니다 화학성분의 맛과 향이 나는데 그나마 초코를 넣어서 덮어주는 느낌이랄까요 괜히 대용량으로 샀나봐요 어떻게 다 먹을지 넉넉해서 밥먹기 귀찮거나 애매할 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먹어야겠어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간식

1인분(50g)
261kcal
곰곰단백질바
4.7(리뷰 14개)
·식단기록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