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감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감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01
조림으로 푸욱 익은 감자입니다 감자가 포슬포슬하고 양념 간이 제대로 베여서 너무 맛있습니다 감자 고구마 등등 조림으로 먹으먄 특히나 맛있는 구황작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만 이거 건져먹는 거 좋아하나요? 따뜻할 때 먹으먄 특히나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66kcal
감자
4.8(리뷰 360개)
·식단기록1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