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G7 인스턴트 커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G7 인스턴트 커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바쁜 아침에 뜨거운 물만 부으면 순식간에 은은하고 고소한 커피 향이 가득 퍼져서 간편하게 하루를 시작하기에 정말 좋은 제품이에요. 기대 이상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 덕분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고, 특유의 텁텁함 없이 산뜻한 뒷맛이 아주 만족스럽더라고요.
#일반식 #아침

1잔(2ml)
10kcal
G7인스턴트 커피
4.8(리뷰 9개)
·식단기록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