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G7 인스턴트 커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G7 인스턴트 커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4978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01
바쁜 아침에 뜨거운 물만 부으면 순식간에 은은하고 고소한 커피 향이 가득 퍼져서 간편하게 하루를 시작하기에 정말 좋은 제품이에요. 기대 이상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 덕분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고, 특유의 텁텁함 없이 산뜻한 뒷맛이 아주 만족스럽더라고요.
#일반식 #아침

1잔(2ml)
10kcal
G7인스턴트 커피
4.8(리뷰 8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