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0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01
오늘은 동그랑땡을 계란물에 부쳐서 밥반찬으로 먹었습니다
동그랑땡은 고기비율이 높아서인지 먹고나면 든든해요
게다가 계란물에 부쳐먹으면 더 고소해져서
케찹에 찍어먹으면 최고입니다ㅎ
요즘엔 냉동동그랑땡도 참맛있어욯
추천합니다 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