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여름에 필수 음료인 아이스아메리카노는 특유의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였어요. 진한 원두 에스프레소의 고소한 맛과 산미가 더해져서 식후 간식으로 딱 좋았습니다. 칼로리도 다른 액상과당이 들어간 음료보다 많이 낮은 편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할때도 무조건 마시고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