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점심으로 얼큰한 짬뽕밥을 먹은 후 입안에 남은 맛을 없애주기 위해 근처에 있는 카페에 들렀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는 커피가 나왔어요.
한모금 마시니 원두의 알싸한 향과 커피 맛이 입안을 채워주면서 점심식사 후 남은 맛을 없애주어 아주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