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로뜨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를로뜨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를로뜨
리뷰4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마카로니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마카로니와 맛살 오이 스위트콘 구매해서 직접 만들어 먹었어요!!! 마카로니는 물에 삶아주고 물에 헹구지 않고 올리브유 살짝 뿌려 식혀줍니다! 오이는 씨를 파고 작게 자르고 맛살도 작은 크기로 잘라주고 마요네즈 넣고 비비면 완성!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