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bs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bs
리뷰6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회를 너무 좋아하는데 세꼬시는 특히 맛있어요. 가자미 세꼬시였는데 껍질과 큰 뼈만 발라내고 잔가시는 둔 채 잘게 썰어서 약간의 가시는 있지만 고소함이 더하고 부드러워 맛있어요. 회를 먹을 때 와사비를 더 선호하지만 세꼬시는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