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04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01
지나치게 매운맛을 사절하는편이다.
예전엔 잘 먹었는데 위가 약해지면서 약간 매운맛으로
만족한다.오늘 짬뽕이 내게 맞춤이랄까.국물도 시원하고 면발이 쫄깃쫄깃해 식감까지 죽여주는 맛이다.
대 만족하며 짬뽕을 너무 마싯게 잘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764kcal
짬뽕
4.8(리뷰 923개)
·식단기록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