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에버비키니 헝귀리 고구마옥수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에버비키니 헝귀리 고구마옥수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구수하고 달콤한 옥수수의 풍미와 고구마 고유의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이 참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요
가루 입자가 고르고 부드러워서 우유나 두유에 넣어도 뭉침 없이 깔끔하게 잘 녹고 옥수수와 고구마의 고소함이 입안 가득 깊게 퍼져서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든든한 포만감이 오래 가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40g)
164kcal
에버비키니헝귀리 고구마옥수수
5.0(리뷰 1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