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4101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4101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4101
리뷰2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2
간식으로 먹은 군만두 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으니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만두 속이 고기가 많고 간이 딱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지니5194101
리뷰29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