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노브랜드 정성담은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노브랜드 정성담은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무말랭이를 집에서 해서 먹으려고 하니 해본적이 없고, 할머니께 부탁드리려고 하니 할머니는 슴슴하게 하셔가지고...ㅎㅎ...저는 빡세게 먹고 싶어서 그냥 구매해봤습니당ㅎㅎ 색감이 일단 굉장히 진해서 솔직히 너무 짤까 싶었는데 걍 멋닜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5kcal
노브랜드정성담은 무말랭이무침
5.0(리뷰 25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