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한식 뷔페에서 먹었던 숙주나물입니디 숙주가 아삭아삭하고 간이 잘 베여있어요 짭짤하고 고소힌 기름향도 잘 느껴집니다 콩나물 숙주나물 다 좋아하는 사람이라 뷔페가면 반찬으로 자주 챙겨먹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맛있는 뷔페에서 든든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