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올면 속초식 명태회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올면 속초식 명태회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명태 회 냉면이에요. 점심으로 먹었어요. 입맛에 맞게 식초와 겨자를 뿌려 먹어요. 그러면 새콤달콤하고 알싸 하고 토끼는 맛이 자꾸 땡기는 맛이에요. 양념이 되게 맛있었는데 참기름 향이 솔솔 났고 갈은깨와 김가루도 뿌려져 있어서 입에 착착감기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60g)
617kcal
올면속초식 명태회냉면
4.8(리뷰 40개)
·식단기록2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