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규카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규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규 카츠 너무 맛있어요 식당에서 나오는 것도 금방 나오고 익는 것도 금방 익어요. 입에서 살살 녹아요. 30,000원 정도 했어요. 양이 적어 보이는데 은근 금방 먹어요. 맥주랑도 찰떡이에요. 살을 뺄 수가 없어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있는데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32kcal
규카츠
4.9(리뷰 11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