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멸치볶음은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밥반찬으로 즐기기 좋았습니다. 멸치가 바삭하게 볶아져 식감이 좋았고, 은은한 단맛이 더해져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씹을수록 감칠맛이 느껴져 자꾸 손이 가는 매력이 있었으며,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간단하지만 든든한 반찬으로, 한식 식탁에 잘 어울리는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