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롯데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롯데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489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01
잡채밥은 짬뽕 국물과 함께 나와요. 잡채밥은 은은하게 풍기는 불 향에 기분이 좋아지고 당면 야채 짜장 소스까지 한 접시 푸짐하게 나옵니다. 불향 입혀진 잡채밥은 한 입 먹는 순간 진한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져요. 양파 목이 버섯 당근 대파 표고버섯 돼지고기 등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서 식감이 좋고 양념이 깊게 배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385kcal
롯데잡채밥
4.8(리뷰 4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