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1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뜨끈하고 맑은 쌀국수를 먹었어요
야들야들한 고기와 면발을 듬뿍 들어 올려 한 입 크게 베어 물니, 부드럽고 매끄러운 쌀면 사이로 오랜 시간 푹 고아낸 육수의 깊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촉촉하게 터졌죠. 아삭아삭한 숙주와 알싸한 양파 절임, 그리고 향긋한 고수의 은은한 향이 육수의 기름진 맛을 부드럽게 싹 잡아주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38개)
·식단기록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