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242님의 11시45분 비건 우엉 김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242님의 11시45분 비건 우엉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242
리뷰296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6.01
참기름이 발라져 반질반질한 김 위에 통깨가 솔솔 뿌려져 있어 고소한 향이 물씬 풍깁니다 길쭉한 도자기 접시에 정갈하게 썰려 나오는데 옆으로 빠져나온 꼬시래기 같은 우엉과 맛살, 단무지가 속재료의 알참을 보여줍니다 한 입 먹어보면 아삭하게 씹히는 달콤 짭조름한 우엉의 식감이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밥의 양이 과하지 않고 속이 꽉 차 있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매력적이며 가볍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정성 가득한 김밥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20g)
350kcal
11시45분비건 우엉 김밥
4.8(리뷰 8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