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뜨끈하고 진한 칼국수를 커시켰어요.
호호 불어 쫄깃하고 부들부들한 면발을 한 가득 들어 올려 입안 가득 크게 베어 물니, 매끄러운 면발 사이사이로 시원하고 깊은 육수의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대박 맛있어요. 달큰한 애호박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데다, 매콤하고 알싸한 겉절이 김치 한 점을 척 얹어 먹으니 자칫 슴슴할 수 있는 맛을 부드럽게 싹 잡아주어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