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3989님의 코스모스제과 짱이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3989님의 코스모스제과 짱이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3989
리뷰83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코스모스 짱이야. 처음보는 과자네요 짱구와 비슷한 괸자네요. 코스모스제과도 처음보는 브랜드가 인데 짱구를 좋아하는데 비슷한 과자느낌이라서 좋네요 오십그램으로 사이즈도 일회성으로 한번에 다 먹을수 있는 양이네요. 간식으로 맛있게 먹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55kcal
코스모스제과짱이야
5.0(리뷰 6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