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크리스피크림 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크리스피크림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1
라떼 한잔 마셨습니다. 라떼는 고소한 우유와 함께 커피 에스프레소가 섞여 진 음료 이기 때문에 담백함과 고소함이 일품이에요. 저는 점심 시간에 당 충전도 할겸 라떼의 시럽을 넣어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그치만 약간 물이 많은 듯한 느낌과 커피가 흐린 느낌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일반식 #간식

1잔(285ml)
139kcal
크리스피크림라떼
4.8(리뷰 87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