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2
오늘 온도가 30도 까지 올라사서 당연히 아이스아메리카노입나다 얼음양도 딱 적당하고 또 커피 산미도 오나벽합니다 너무아 맛잇습니다 이거 한잔 마시고 친구가 한모급 뻿어먹럿는데 자기가 목럿던 아메리카노중 가장 맛잇다고 하였습니더 히히
#일반식 #저녁

1잔(100ml)
16kcal
HEYROO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71개)
·식단기록5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