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맛난식탁 고구마단호박닭가슴살큐브&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맛난식탁 고구마단호박닭가슴살큐브&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이제 고구마의 계절은 좀 지난거 같은데 봄에 사 놓은 고구마를 지금까지 잘 보관하고 있어서 이제야 구워 먹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좀 지났지만 완전 멀쩡해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진게 너무 맛있었어요. 달달한 맛이 구울수록 높아지고, 부드러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346kcal
맛난식탁고구마단호박닭가슴살큐브&두부
4.5(리뷰 4개)
·식단기록8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