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풀무원 도토리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풀무원 도토리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지인들과 냉모밀을 먹으러 가서 요리로 도토리묵을 시켰습니다. 냉모밀은 1인 1식사로 먹고 도토리묵을 곁들여 먹으면 맛있어요. 도토리묵은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끝맛을 자극하고, 잘 부서지기 때문에 숟가락으로 떠 먹어야 해요~야채와 같이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kcal
풀무원도토리묵
4.8(리뷰 44개)
·식단기록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