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137493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54137493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4137493
리뷰41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맛입니다. 오란씨는 오렌지, 파인애플, 깔라만시, 키위가 있는데 이 파인애플맛이 제 입에는 맛있습니다. 새콤달콤한 파인애플맛이 살아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입니다. 톡톡 터지는 탄산감이 마시는 동안 기분 좋게 해 줍니다.
#일반식 #아침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