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주말에 엄청더웠어요.
저는 바닷가 다녀왔는데요.
이번주까지 성수기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답니다.
오늘도 너무더운하루 였네요..ㅜㅜ
저는 파리바게트를 자주이용하는데요.
아침에가면 빵냄새가 정말좋아요~^^
빵 종류도 많구요~~
파리바게트 미니버거인데요.
작아서 귀엽고 맛도좋았어요~^^
한팩에 세개가들어있어요.
귀여운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간식으로 아주좋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