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079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079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079
리뷰7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2
쌉싸름하면서도 고소하고 끝맛은 살짝 산미가 도는 게 완전 내 취향 저격!! 크레마도 가득하구 원두 탄 내 없이 깔끔해서 쭉쭉 들어감요ㅎㅎ 바쁜 평일 오후에 잠시 짬 내서 친구랑 수다떨면서 한잔 마셨는대, 온전한 나만의 휴식 시간이라 넘 힐링이어따.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