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84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2
돌솥밥으로 나오는 돌솥 비빔밥입니디 돌솥밥이라 확실히 밥의 풍미도 좋고 누른밥이 맛있습니다 밥 긁어먹는 맛도 좋고 양념이랑 잘 비벼먹으면 맛있는 비빔밥이 완성됩니다 같이 있는 야채들이랑 맛있게 따뜻하게 비벼먹기에도 딱입니다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