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양파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저녁식사하러 고깃집에 갔어요.
반찬이나 야채는 셀프바에서 편히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썰린 양파를 한접시 집어왔습니다.
고기를 굽던 불판 한켠에 양파를 올려 구워먹었지요.
고기와 함께 구운양파를 먹으니 달달하고 아삭한게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