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2
저녁을 먹으러 고깃집에 갔어요. 고기를 직접 구워먹는 집이었고 반찬도 원하는걸 알아서 접시에 덜어와야하는 식당이었는데, 미나리가 있더라구요. 생미나리요ㅎㅎ
불판 한켠에 미나리를 올려 구워서 고기를 싸먹으니 아삭하고 향긋하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