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만다이 고구마맛탕(만다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만다이 고구마맛탕(만다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고구맛탕을 간식으로 먹었어요.
바삭하게 튀긴 고구마를 설탕으로 코팅을 해서 나왔어요.
겉은바삭하고 속은 포근포근하면서 부드럽고 달달해서 맛이 있답니다.
설탕코팅이 두껍지 않고 안달아서 고구마 맛이 많이 느껴져서 더 맛이있는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66kcal
만다이고구마맛탕(만다이)
4.9(리뷰 45개)
·식단기록2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