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2
늦은 저녁이라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셔 봅니다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부담 없이 시원하게 즐기기 좋고, 일반 아메리카노
특유의 깊고 진한 바디감과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살려, 맛의 차이점은 느끼지 못했어요
늦은 오후나 저녁 시간에도 숙면 걱정 없이 마시기
딱 좋은 매력적인 음료네요
#일반식 #간식

1잔(591ml)
25kcal
스타벅스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25개)
·식단기록9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