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2
오늘점심은친구모임이있어식당에가서미나리샤브샤브 먹었어요 매콤한육수에미나리넣고 고기넣고 쌈에싸서먹었어요
얼큰하고 미나리냄새가나서 많많이먹었어요
고기도같이겯들여서먹으니더맛있고야채도많이먹게되요 마지막은칼국수넣어끓여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